본문 바로가기

life

청약홈 홈페이지 www.applyhome.co.kr

 

 

2020년 2월부터 아파트 청약 사이트가 '아파트투유'에서 '청약홈'으로 변경되었는데요. 청약시스템 운영기관이 기존 금융결재원에서 한국감정원으로 변경되며 시스템도 '청약홈'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아파트투유가 아닌 '청약홈'에서 아파트 청약 업무를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청약홈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청약홈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메인 화면이 보이실텐데요. 청약홈은 시스템 개편을 통해 실수요자 피해를 줄일 수 있도록 개선했다고 합니다. 

 

 

청약 신청자격 정보를 사전제공함으로서 세대원 정보, 청약통장 가입 기간, 무주택 기간과 같은 청약자격 조회가 가능해져 더욱 편리해졌는데요. 무슨말인가 하면 과거에 청약 신청 사용자가 별도로 청약자격을 확인해야 했지만 이제는 바로 자격확인이 가능해진것입니다. 

 

또한 이전에는 청약 신청시 10단계라는 복잡한 과정을 거쳤으나 이제는 5단계로 보다 간소하게 신청단계가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청약홈 홈페이지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청약홈 홈페이지 

www.applyhome.co.kr

 

 

 

 

청약홈은 별도의 고객센터를 운영중인데요. 홈페이지 이용중 어렵게 느껴진다면 언제든 전화 문의를 통해 해결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번호는 1644-2828 입니다. 

 

여기까지 청약홈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아파트 청약시 여러가지 복잡한 과정이 많지만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이상 마칩니다. 

 

관련글

청약통장 1순위 조건

청약통장 만드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