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노란우산공제회 홈페이지 www.8899.or.kr



노란우산공제회란, 사업자들이 폐업이나 질병, 퇴임, 노령등으로 생계 위험을 받지 않도록 보호하기 위한 제도인데요. 2007년부터 시행되었으며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운용중입니다. 






노란우산공제회는 특히 사업자들이 종합소득세 신고시 높은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어 세금절약 효과가 있는데요. 노란우산공제회 사이트 바로가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노란우산공제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 www.8899.or.kr/




위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메인 화면이 보이실텐데요. 노란우산공제회에서 제공중인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공제금 수급권 보호

2. 연간 최대 500만원 소득공제

3. 일시/분할금으로 목돈 마련

4. 공제계약 대출을 통한 자금 활용

5. 무료 상해보험 가입



노란우산은 월 납입금 5만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납입가능한데요. 본인의 희망에 따라 월납부금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장점은 최대소득공제 500만원을 받을 수 있다는점인데요.


단, 소득공제 혜택을 최대한 받기 위해서는 월납입금을 잘 결정해야 합니다. 즉, 1년동안 납입한 금액이 한도 이상이어야 소득공제가 가능하다고 하니 이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종합소득세 신고시 납입하는 세금액은 과세표준과 세율에 따라 달라집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문의시 공제상담사가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가입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노란우산공제회 홈페이지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노란우산공제회 홈페이지 

https://www.8899.or.kr/



노란우산공제회 가입방법 5가지 

노란우산공제회 가입기간은 폐업 등 공제금 지급사유 발생 시까지 자유롭게 가입가능합니다. 가입방법은 청약서를 작성 후 예금계좌 지정하시고 청약금 1회납입하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1) 콜센터 상담 후 가입 
-콜센터 전화번호는 1666-9988번입니다. 콜센터로 전화하셔서 상담신청을 남기시면 상담원이 가입방법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2) 은행지점 방문후 가입
-가까운 은행지점 국민/기업/농협/신한/우리/하나/경남/광주/대구/부산/전북/제주/우정사업본부 등에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3)공제상담사 직접 방문
-전문 공제상담사가 직접 방문하여 가입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4)인터넷을 통한 가입
공인인증서를 통한 로그인 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5)중소기업 중앙회 방문후 가입
중소기업중앙회 본부, 지역본부, 지부 등 가까운 사무소를 방문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노란우산공제회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노란우산공제회 장점은 적은 금액이나마 소득공제 혜택이 있다는점이 장점이며, 단점은 해지가 어렵다는 점입니다. 잘 알아보시고 현명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이상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