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쎈 고등수학 하 답지 다운로드



고등수학 문제집중에 인기있는 교재는 쎈, 일품, 에이급 등이 있는데요. 특히 쎈 고등수학은 인기있는 교재로 학원선생님들도 교재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교재입니다.


쎈 고등수학을 통해 학습도중 답지나 해설지를 잃어버린 경우가 있는데요. 답지를 찾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쎈 고등수학 하 답지 다운로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쎈 고등수학 하 답지 다운로드 안내 

쎈 고등수학 문제집은 (주)좋은책신사고 출판사에서 만든 교재인데요. 제가 해당 문제집의 답지를 직접 올려드리면 저작권에 위배된다고 합니다. 때문에 다운로드 PDF파일을 바로 올려드릴수는없고 대신에 pdf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먼저 (주)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 하는데요.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 바로가기

truebook.sinsago.co.kr




2.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보이는데요. 사이트 중앙에 [정답과 해설]이 보이는데 이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3. 다음 화면에서 도서명으로 검색하기가 보이는데요. 도서명으로 검색하셔도 되고, 유형/과목/학년/브랜드로 검색해도 됩니다. 검색 후 검색버튼을 클릭해주세요.




4. 그러면 아래와 같이 쎈 고등수학 도서목록이 보이는데요. 찾는 문제집의 우측 파일부분에서 [다운로드]버튼을 클릭해 답지를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위와 같은 순서대로 답지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쎈 고등수학은 베이직 쎈, 개념쎈라이트, 개념쎈, 라이트쎈, 쎈, 쎈기출 등으로 나눠져 있는데요. 학생 10명중 9명이 보는 베스트셀러이며 단일과목 최단기간 3000만부 판매고를 이룬 인기교재입니다. 


수학문제 유형의 기본부터 심화까지 풀어볼 수 있어 무척 유용한 교재인데요. 여기까지 쎈 고등수학 하 답지 다운로드 알아봤습니다. 


쎈 고등수학 하 답지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