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truefriend.com

 

주식매매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증권사이트중 하나가 바로 한국투자증권인데요. 매매수수료도 낮고 사용방법도 직관적이기 때문에 개인투자자들이 많이 이용하는것 같습니다. 저역시 키움증권과 함께 한국투자증권을 이용중인데 수수료가 무척 낮아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이렇게 저렴한 수수료에 남는게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한국투자증권 수수료는 0.142%인데요. 키움증권이 0.015%로 키움보다는 한투가 높습니다. 하지만 한투를 오래 사용한 사용자로서 직관적이고 거래시 편리함과 한투만의 장점이 있어 키움과 함께 병행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국투자증권 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은데요. 바로 접속하실 수 있도록 링크를 남겨놓았으니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검색을 통해 접속해보실 수도 있는데요. 다음에서 검색시 한국투자증권을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보입니다. 이곳을 통해 접속하셔도 됩니다. 

 

 

네이버에서도 마찬가지로 검색해보시면 사이트주소가 보입니다. 구글도 마찬가지입니다. 한국투자증권 혹은 한투라고 검색하셔도 됩니다.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truefriend.com

 

 

안내해드린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한국투자증권 메인 페이지가 보이실텐데요. 제공해드린 링크를 통해 접속하셔도 되고 사이트주소를 복사 붙이기 하셔도 됩니다. 편하신대로 이용하세요. 

 

 

 

한국투자증권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요. 한투 사이트를 이용하시려면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처음 이용이시라면 회원가입과 함께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셔야 합니다. 본인인증은 핸드폰 인증 혹은 공인인증서를 통해 하시면 됩니다. 

 

한국투자증권 핸드폰 계좌개설 

한국투자증권 계좌개설은 과거에는 은행을 직접 방문해서 만들어야 했는데요. 요즘은 스마트폰에서 신분증 인증과 함께 공인인증서를 이용해 바로 만들 수 있습니다. 

 

 

 

계좌개설 후 증권계좌를 이용해 은행계좌와 동일하게 입출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계좌이체시 따로 인증을 하지 않고도 바로 이체가 가능해 무척 편리합니다. 

 

한국투자증권 계좌개설을 핸드폰에서 하시려면 아래 안내해드린 링크를 통해 가능합니다.  

 

한국투자증권 핸드폰 계좌개설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계좌개설하기

홈페이지에서도 계좌개설이 가능한데요.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하며 무방문, 무서류로 계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개설가능 계좌는 위탁, 금융상품, 선물옵션, 해외선물 FX마진, 연금저축 등입니다. 개설가능시간은 24시간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계좌개설을 원하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합니다.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계좌개설

 
 
위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요. [비대면 계좌개설 안내]를 클릭하시면 계좌개설로 바로 이동합니다. 
 

 

이동 후 스마트폰 계좌개설 화면이 나오는데요. 영업점 방문없이 스마트폰을 통해 실명확인 후 계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번호를 입력시 SMS로 계좌개설 링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보안 프로그램을 필수적으로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한개씩 선택하셔서 차례대로 설치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이상으로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해드렸는데요. 정보 참고하셔서 잘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