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빌리 아일리시 탱크탑



안녕하세요. 오늘은 빌리 아일리시 탱크탑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빌리 아일리시는 독특한 자신만의 창법과 무언가 신비스러운 이미지를 갖고 있어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뮤비를 보면 좀 파격적인 면이 많아 2001년생으로 이제 고3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네요. 특히 최근 사진을 보면 급 노화가 진행된듯 상큼함이 좀 사라지고 있어 안타까운데요. 어쨌든 현재는 팝스타로 승승장구 하고 있죠.



빌리 아일리시 뮤비를 보면 입에서 거미가 나온다거나 주사기를 꼽는다거나 검정 눈물을 줄줄 흘리는 파격적인 장면들이 보이는데요. 좀 섬뜩하기도 하지만 어쨌든 유튜브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화제가 되었고, 유명해졌죠. 이런 장면들을 모두 컴퓨터 그래픽 없이 직접 찍었다고 해서 더 놀랍네요. 고3의 이해할수 없는 세계관?




빌리 아일리시는 어릴때부터 춤과 음악, 패션에 큰 관심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2016년 Ocean Eyes로 가수활동을 시작했고, 최근에 와서 미국 빌보드 1위를 하는 기록까지 세웁니다.


한 스웩 하시는 빌리 아일리시의 탱크탑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거예요. 인터넷을 서치해보니 아래 사진들이 나와 있더라고요. 사진을 보면 경찰에 끌려가는것 같은데 얼굴이나 표정이 상태가 많이 안좋네요. 평소 오버사이즈 옷을 즐겨 입던 빌리 아일리시인데 이 사진들에서는 몸매가 다 드러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