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http://busan.findall.co.kr/



지역의 구인구직 정보를 구하기 좋은 벼룩시장이나 교차로를 요즘은 구하기가 힘들어졌는데요. 통합, 폐간 등으로 입지가 많이 어려워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종이신문인 교차로, 벼룩시장을 통해 구인구직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역시 가끔 이런 정보가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지역의 정보를 가장 잘 담고 있기 때문이죠. 





벼룩신문이나 교차로같은 종이신문을 구하지 못하더라도 인터넷을 통해서 보실 수 있는데요. 


검색기능이 있어 좀더 편리한 면도 있습니다. 특히 구인구직 정보는 따로 카테고리가 있기 때문에 원하는 일자리를 찾기에 수월한 면도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및 보는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안내

1. 우선 아래 제공해드린 링크를 통해서 부산벼룩시장에 바로 접속해주세요.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 http://busan.findall.co.kr/



 


2. 그다음 메인화면의 상단 메뉴중 [구인구직]을 선택해주세요.



3. 그러면 벼룩시장 구인구직 페이지가 보이실텐데요. 여기에서 희망근무지를 부산으로 선택하시고 군/구를 선택하시고 검색버튼을 클릭해주세요.



4. 그러면 아래와 같이 원하시는 동네의 채용정보가 나타나는데요. 분단위로 새롭게 일자리 정보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확인해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지원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여기까지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알아보았는데요. 정보 참고하셔서 좋은 일자리 얻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