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허팝 수입 여자친구



최근들어 유튜버를 꿈꾸는 사람들의 숫자가 정말 많아진것을 느끼게 되는데요. 특히 지난해 12월 초등학생 장래 희망 직업 1순위가 유튜버였다고 하죠. 어린 학생들 뿐 아니라 평범한 직장인이나 은퇴한 어른들까지 많은 분들이 유튜버를 통해 수입을 올리길 꿈꾸는 것 같습니다. 



허팝은 구독자 349만명을 보유한 스타 유튜버인데요. 오늘은 이렇게 대형 유튜버인 허팝이 한달에 버는 돈은 얼마인지 수입, 여자친구등 그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허팝 본명은 허재원으로 나이는 31세인데요. 고향이 부산이네요. 허팝 유튜브채널을 운영중이며 현 구독자 349만명으로 어마어마한 구독자를 보유중입니다. 키는 170 cm 정도로 아담한 편입니다. 



허팝이 주로 공유하는 콘텐츠는 엽기 과학실험이 있는데요. 방송에서도 소개될 정도로 기발하고 신박한 아이디어의 실험을 하곤 합니다. 


01


주로 구독하는 연령층은 초중학생으로 생각되었는데 의외로 허팝 영상은 어른들도 많이 본다고 하네요. 누적 조회수가 20억을 상회하고 있습니다. 또 아이돌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허팝 수입은 밝혀진바에 따르면 2017년 1년동안 약 12억 3000만원을 벌었다고 합니다. 한달에 1억의 수입을 올린 셈인데요. 억대 연봉도 아니고 십억대 연봉자네요. 거기다가 이 금액은 기업 유료 광고나 협찬 광고를 뺀 금액이라고 하니 실제로 버는돈은 더욱 어마어마할 듯 합니다. 


012


유튜브 수익은 조회수 1당 1원이라는 얘기가 있는데요. 대부분은 맞는 것 같지만 아닌 경우도 있습니다. 시청시간이 길거나 소비자가 광고를 눌러준다던가 하면 광고수익은 1원이 아닌 몇백원이 될 수 있기 때문이죠. 


012


앞으로 유튜브에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컨텐츠에 많은 제제를 가할 것을 알렸는데요. 허팝은 크게 영향을 받지 않을것 같기도 하네요. 



허팝은 2018년 2월쯤 영상에서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밝혔는데요. 4달 후에 여친과 헤어졌다고 알렸죠. 또 2018년 12월 또다시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알렸는데요. 2019년 4월 쯤 헤어졌음을 알립니다. 


공개연애를 두번이나 했는데 두번 다 헤어지며 앞으로는 공개연애는 안할듯 싶은 생각이 드네요. 때문에 지금은 여자친구가 생겼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여기까지 허팝 수입 여자친구 등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