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하트시그널 김현우 전여친 성형전 직업 오영주 임현주 총정리



하트시그널 김현우 전여친 성형전 직업 오영주 임현주 총정리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메기가 아닌 강력한 상어로 중간에 합류한 김현우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현우씨 집안, 식당,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 포스팅에 자세히 포스트해놓았는데요.

하트시그널 김현우 집안 식당 메시야 키 나이 인스타 총정리



김현우씨는 하트시그널2에서 여성출연자들의 몰표를 받으며 관심과 인기를 얻게 되는데요. 


훈훈한 외모에 여심을 흔들만한 제스추어나 패션, 거기다 쉐프라는 매력적인 직업까지 더해져 단숨에 매력남으로 등극하죠. 


시청자들역시 한동안 김현우의 매력에 빠지고 오영주와의 썸라인에 많은 설레임을 느끼기도 합니다. 



프로그램이 종료되고 애초에 연결될것이라 예상했던 김현우 오영주 커플이 아닌 김현우 임현주씨가 커플이 되면서 멘붕에 빠지기도 했죠. 선택직전의 여행이 결정적이기도 했고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진짜로 임현주씨를 선택할지 예상못했던 분들이 많은데요. 


덕분에 한동안 김현우씨 엄청나게 욕을 먹기도 했죠. 하지만 얼마전 스페셜 방송에서 마음이 가는데 어떡하느냐 라는 솔직한 인터뷰에 그의 선택에 지지를 보내는 분들도 다행히 많아졌습니다.




한편 하트시그널 김현우를 검색하면 전여친이나 성형전 등이 뜨는데요. 이점에 대해 궁금한 분들이 많은듯합니다. 전여친은 일반인이다 보니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성형에 대해서는 네티즌의 의견이 분분합니다. 


아무래도 성현전후에 대해 논란이 있는것도 김현우씨에 대해 관심이 많다보니 생기는 이슈인것 같은데요. 직접 사진을 보고 판단해보시기 바랍니다. 


과거 사진 


과거 사진 


현재사진

레게 머리를 한 사진은 일본 유학 당시 사진인데요. 지금과 큰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그때 얼굴이 좀더 마른 것 같긴 하네요. 했다고 해도 연예인 성형 이나 시술을 워낙 많이 하고 일반인들도 코 성형 수술 눈쌍꺼풀 수술도 많이 하고 하니까 문제될것 없는것 같네요~


한편 방송 종료후에 김현우와 임현주는 자주 만날 수 없어서 자연스럽게 멀어졌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방송 이후 두사람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그러다보니 악플이 많아져서 심적으로 힘들었을것 같네요. 


여기까지 하트시그널 김현우 전여친 성형전 직업 오영주 임현주 정리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