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서주원 집안 인스타 성형 카레이서 연봉은 얼마?


서주원 집안 인스타 성형 F1 카레이서 연봉은 얼마?


하트시그널 시즌2 가 드디어 종영했네요. 그동안 너무 즐겁게 시청했는데 이제 한가지 즐거움이 사라져서 아쉽습니다. 결말이야 어쨋건, 정말 설레는 연애의 감정을 대리만끽하며 재밌게 보았는데요.


하트시그널 2가 흥행하며 시즌1 방송까지 다시 찾아보았습니다. 시즌 1에서는 카레이서 서주원이 단연 눈에 띄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서주원 집안 인스타 성형 F1 카레이서 연봉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계적으로 F1 참가자격을 갖춘 드라이버는 한 해에 몇십명밖에 되지 않을정도로 F1 드라이버는 모든 레이서들의 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런 F1 드라이버가 되면 명예와 함께 부까지 함께 거머쥐게 됩니다. 


페르난도 알론소는 3000만 유로로 약 430억의 연봉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맥라렌의 루이스 해밀턴과 젠슨 버튼이 각각 229억원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F1드라이버중에 탑이 되면 엄청난 연봉을 받게 되죠.


F1의 황제 미하엘 슈마허는 최고 전성기 시절 8,000만불의 연봉을 받았는데요. 1000억여원의 연봉을 한해에 받았으니 엄청난 셈이죠.


게다가 인기로 인해 광고등의 부가적인 수입도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외국 F1 그랑프리 선수들은 연봉이 공개되지만 국내 선수들의 연봉은 공개가 되지 않는데요. 




서주원이 하트시그널 출연당시 연봉협상으로 힘들어하는 장면이 방영되기도 했죠.


자신은 좋은 계약조건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다고 하죠.


이런걸 볼떄 생각만큼 많은 연봉을 받는 것은 아닌듯합니다. 


하지만 서주원 선수가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고, 인지도와 인기가 높아졌으니 앞으로 더 많은 연봉을 받을 수 있을것이라 생각되네요.




한편 서주원 집안이 금수저라는 말이 많았는데요. 


서주원 친가쪽이 의사집안입니다. 할아버지는 이비인후과 원장이며 아버지의 형제들도 병원을 운영하는 원장입니다.


카레이서 선수로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집안의 후원이 컸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카트라이더 게임 구단주를 맡아 후원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게이머 선수들 연봉까지 줘야하기 때문에 상당한 재력의 소유자임에는 확실한 듯 합니다.




서주원 인스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인스타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seojuwongp/ 입니다.


서주원 선수 성형설이 있는데요. 이는 사실이 아니라 레이싱 중 사고가 나서 코뼈가 부러져 수술을 한 것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서주원 집안 인스타그램 성형 카레이서 연봉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서주원 여자친구 김민영씨에 대해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트를 참고해 주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