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AKB48 미야와키 사쿠라 성형전 과거사진 총정리





AKB48 미야와키 사쿠라 성형전 과거사진 총정리


프로듀스48에서 일본연습생 중 유일하게 A등급을 받으며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AKB48 미야와키 사쿠라 인데요.


프로듀스48의 단체곡 '내꺼야'에서 센터를 맡기도 하고 이래저래 관심을 많이 받고 있죠.



사쿠라는 1988년생으로 일본 그룹인 HKT48 팀K4, AKB48 팀A에 소속된 아이돌입니다. 




그런데 사쿠라가 턱 성형 때문에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미야와키 사쿠라의 성형논란은 한국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논란이 된적이 있다고해요.




얼굴이 길어졌다며 코랑 턱에 또 손댄것 같다며 일본내에서 역변 논란이 나오는 중이래요.




미야와키 사쿠라 어릴대 모습인데요. 피부색이 정말 까맣네요. 


지금 모습을 보면 피부색이 정말 하얗다 못해 뽀얀대 이렇게 까맿다니 신기하네요.






아래는 AKB48 미야와키 사쿠라 성형전 과거사진입니다.



피부색만 빼면 지금이랑 차이 없는것 같기도 하고..




성형전이라고 해도 귀염상이네요. 눈도 크고요.




고등학생때인것같은데,, 이때는 얼굴이 많이 달라보이네요. 코도 그렇고,,,


사춘기때 역변으로 얼굴이 많이 달라보이는것 같네요.




어릴때 사진인데요. 어릴때도 정말 귀여웠네요.




역시나 코가 많이 변한것같은 느낌,,,




프로듀스48에 출연중인 가장 최근의 모습 사진입니다.


사쿠라는 98년생으로 21세입니다. 보기보다 나이가 어리네요.


현재 키는 164cm로 원래는 키가 작았는데 폭풍 성장을 했다고 하네요.


성형전 과거사진으로 논란이 되기는 하지만 연예인 코 성형 이나 연예인 시술을 많이 하니까 크게 문제될것 없다고 보긴해요.


프로듀스48에 출연한 일본연습생 중에서는 가장 눈에띄게 예쁜 얼굴인듯하네요.


쥬리나도 있긴하지만 쥬리나는 약간 포스, 아우라가 있는 느낌이고, 


사쿠라는 귀엽고 상큼한 느낌이 드네요.


여기까지 AKB48 미야와키 사쿠라 성형전 과거사진 정리해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