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수원집 또 이사 이유
나혼자산다에 출연중인 기안84는 왠지 정이 가는 캐릭터인데요.
특히 꾸미지않은 모습 (약간 지나친면은 있지만,,)과 독특한 개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듯합니다.
나혼자산다에서 삼얼의 케미가 좋아 재밌는 장면이 많은듯하네요.
오늘 방송에서는 한혜진이 옷도 코디해주고 45만원어치나 옷을 사주는 것으로 봐서 프로그램 멤버들 간에 우정이 돈독한듯합니다.
서로 챙겨주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그동안 여러 실수로 사과도 많이 했지만 가식적이지 않은 모습에 기안84를 응원하게 됩니다.
지난 방송에서는 공황장애와 불안장애가 있다고 밝혔는데요.
말실수로 욕을 먹다 보니 공황장애도 온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자기도 모르게 내뱉는 말들이 오해를 빚어 욕을 먹는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또 멤버들이 기안84의 공황장애 이야기에 놀라며 걱정하자 기안은 "제가 만나는 모든 사람 중에 나혼자산다 멤버들이 제일 편하다" 고 하는데요.
TV를 보던 제가 기안의 그말에 감동을 받았는데 나혼자 멤버들도 감동받았을것 같아요.
한편 얼마전 인스타에 기안84가 박나래와 사적인 만남을 가진 사진을 공개했네요. (아래 사진)
(기안84 SNS에 올라온 사진)
인스타에 "취한 나래"라는 글과 함께 위의 사진을 올렸는데요.
그동안 두사람 사귀길 바랬는데 잘됐으면 좋겠네요.
기안84는 다시 수원집에 이사했다고 하는데요.
이사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기안84 또 이사했네요.
(나혼자산다에서 수원집 공개)
기안84 수원집 이사한 이유는 서울 집이 있는 상태에서 수원 미술학원에서 그림을 그리다보니 힘들어서 라고 합니다.
현재 수원의 지인 미술학원에서 웹툰 작업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기안 집이 멀다보니 미술학원에서 자거나 늦게까지 있다보니 미안한 마음이 들어 이사했다고 합니다.
이사한 기안84 수원집은 원룸인데요.
미술학원에서 숙식을 해결하며 그림을 그리던 시절에 살았던 원룸의 바로 옆방으로 이사했다고 하네요.
원룸이다보니 살림도 가져오지 않아 굉장히 단촐한 생활을 하고 있는듯합니다.
심지어 숟가락이나 요리할 프라이팬도 없고, TV연결도 하지 않은채로 방송에 나왔는데요.
역시 개성강하고 다소 엉뚱한 기안답네요. 이런 엉뚱한 면이 있어 웹툰을 그리는 작가가 되지 않았나 합니다.
엉뚱함과 개성으로 작가도 되고 예능까지 진출한 기안84.
헨리가 기안84를 보며 "난 형이 너무 좋아요" "난 형의 이런 모습이 너무 좋아요" 라며 기안을 있는 그대로 인정해줄때마다 감동받곤 합니다.
오늘 방송에서 기안84 또 말실수를 할뻔했는데요.
이시언이 "너의 그런말들이 사과하게 되는거야" 라며 꾸짖는척 염려해주는 모습도 보기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고, 댓글들에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기안84 수원집 또 이사 이유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