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엘에이치청약센터 홈페이지 https://apply.lh.or.kr/

 

엘에이치청약센터 홈페이지에서는 토지, 상가, 분양주택, 임대주택, 주거복지에 대한 인터넷청약에 필요한 사전준비사항, 청약절차 등에 관한 컨텐츠를 제공해주는데요. 엘에이치청약센터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엘에이치청약센터 홈페이지 https://apply.lh.or.kr/

 

 

오늘은 엘에이치청약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와 함께 이용방법까지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엘에이치청약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요. 사전청약을 원할경우 왼쪽 초록색을 선택하시고 LH청약센터를 찾으시면 오른쪽 파란색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현재 LH 행복주택 2분기 입주자를 모집하고 있는데요. 대학생, 청년, 신혼부부, 한부모 가족, 고령자 등이 자격요건 충족시 행복주택입주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청약접수는 2022년 7월 11일부터입니다. 총 1,780세대를 모집하고 있네요.

 

 

자세한 사항은 LH청약센터의 입주자 모집공고문을 확인하시면 되는데요. LH청약센터의 입주자 모집공고문 바로가기는 아래 링크를 선택하시면 바로가기 됩니다. 

 

LH청약센터의 입주자 모집공고문 바로가기 : 

https://apply.lh.or.kr/LH/index.html?Sls#SIL::CLCC_SIL_0030:1010202

 

 

 

 

LH청약센터로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메인화면이 보이는데요. 해당 화면에서 분양주택, 신혼희망타운, 임대주택, 매입임대 전세임대, 상가 공공지원건축물 같은 정보를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LH청약센터 콜센터는 1600-1004 번으로 거시면 되는데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가능하며 주말은 휴무입니다. 홈페이지 이용도중 어려운 점이 있으시면 콜센터에 전화하셔서 문의하시면 바로 해결됩니다. 


여기까지 LH청약센터 홈페이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LH청약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는 아래 주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엘에이치청약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apply.lh.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