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2021년 무료운세 사이트 추천



이제 2020년도 약 두달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한해가 지나갈무렵, 꼭 해보는일중 하나가 바로 내년운세를 확인해보는것이죠.


내년운세를 확인해보고, 새롭게 마음가짐도 갖고, 계획도 세워보곤 하는데요. 오늘은 제가 주로 이용하는 무료운세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무료로 한해운세도 점쳐보시고, 토정비결도 확인가능한데요. 이용도 쉽고, 로그인을 따로 할필요도 없어서 더욱 좋으실거예요. 그럼, 2021년 무료운세 사이트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무료운세 사이트 추천

1. 신한생명 무료운세 

신한생명에서는 무료운세사이트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정통운세, 생활운세, 애정/궁합, 퓨전/꿈해몽, 사상오행 성향분석, 신토정비결, 부자되기, 오늘의재물운, 투자운 등 다양한 운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토정비결을 통해 무료운세를 점쳐보시기 바랍니다. 컨텐츠가 워낙 다양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무료 운세사이트중 하나인듯 합니다. 


또 다른 사이트에서는 유료결재를 해야 볼 수 있는 사상오행, 성향분석, 등 여러 서비스가 여기서는 무료로 이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해당 사이트로 바로 접속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합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 https://www.shinhanlife.co.kr/pbe/a/PBEA601.jsp




2. 점신 

점신은 신한생명과 달리 회원가입 절차가 있는데요. 모바일 어플을 통해 이용가능하며 운세, 타로, 관상등 무료운세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년운세, 2021 총운, 새해운세 등의 정보를 통해 2021년 새해운세를 점쳐보시기 바랍니다. 




3. 삼성생명 무료운세

신한생명처럼 삼성생명에서도 무료운세를 운영중인데요. 정통운세, 생활운세, 재물운세, 애정궁합 토정비결 등 다양한 무료운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 사주정보를 입력하시면 개인맞춤형 운세를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절차가 없어 무척 편리하고 간단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삼성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 http://samsung.sinbiun.co.kr/inSaju.asp?bType=A101


4. 운세의 신 


운세의신도 많이들 들어보셨을것 같은데요. 저도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중 하나입니다. 운세의신은 신년운세, 월간운세, 궁합, 금전운, 인생운, 오늘의운세, 스타운세등 운세 관련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개인정보 입력후 오늘의 운세와 신년운세, 월간운세 등을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 


운세의 신 바로가기 : http://www.unsin.co.kr/


이 밖에도 디지털 역술방, 명리닷컴, 궁합 닷컴 등에서 무료 운세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여러 사이트를 비교해보시고 마음에 드는 사이트를 즐겨찾기 하셔서 자주 이용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지금까지 2021년 무료운세 사이트 알아봤는데요. 맹신은 금물이지만, 신년운세를 통해 2021년도 대박의 기운이 서리는 한해가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