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중국 서버 다운로드 까는법

안녕하세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중국 서버를 하고 싶어하는분들이 계신데요. 그래서 오늘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빨리 깔고 싶은 분은 제일 아래에 요약 있으니 확인하시고요. 그럼 알아볼게요. 

 

 

 

 

 


카트라이더 중국판은 안드로이드 핸드폰에서는 탭탭 사이트에서 가능하고, 애플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한데요. 각 기기별로 알아볼게요.

1. 애플 아이폰 카트라이더 중국판 다운로드 및 사용법
1) 앱스토어에서 paopao를 검색해줍니다. 
2) 이때 국가를 꼭 중국으로 하고 검색합니다.
국가변경은 앱스토어 실행시 상단의 사람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셔서 중국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3) 서버는 아무것이나 마음에드시는것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2.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방법
1) 아래 TapTap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아줍니다. 

www.taptap.com/app/84164

 

KartRider Rush+ (6.4점 13571인 평가) | TapTap 새로운 게임의 발견

카트라이더 러시 플러스' 게임 기반 그래픽, 콘텐츠에 대한 리뉴얼을 진행하였습니다.중국 지역에서 세기 천성과 텐센트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3D 레이싱 캐주얼 게임입...

www.taptap.com

2)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갤서버에서 위챗 안드로이드 52서버로 들어갑니다. 이때 qq서버는 별로이니 가지 마세요.

3) 처음 접속하셨다면 서버선택이 안됩니다. 안내사항을 모두 보시고 다시 재접속하시면 서버선택 가능합니다. 

 

 


참고로 카트라이더는 애플서버와 안드로이드 서버가 다릅니다. 때문에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템결제를 하셨다고 해도 애플서버에서는 사용이 안되니 주의하세요. 

또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중국 서버에서 게임하실때는 경험치를 최대한 높이시고, 이벤트할때 잘 확인해서 다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60/50 레벨까지 찍으면 루찌상점이랑 파츠활성화시켜주세요. 

서버는 달라도 친추기능은 가능하며 게임도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중국 서버 다운로드 까는법 알아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