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버거소녀 양미라 결혼 성형전 남편 나이 동생 총정리





버거소녀 양미라 결혼 성형전 남편 나이 동생 총정리 


버거소녀로 잘알려진 양미라. 그녀가 올해 10월달에 결혼을 한다고 하네요. 결혼할 남편은 2살 연상의 사업가로 알려져있는데요. 결혼식은 10월 17일 서울에서 올린다고 합니다. 



양미라는 2015년도에 택시라는 프로에 출연해 남자친구의 존재를 알렸는데요. 남자친구가 차승원과 젊은 최민수를 닮은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양미라 : 약간 츤데레 스타일이예요. 과묵한데 든든하고 무게감 있게 잘 지켜주는 사람이예요. 가족한테 강한 사람이라 안정감을 느끼게 해주죠.


2014년도에 만나 4년간의 연인관계 끝에 드디어 결혼식을 올리나 봅니다. 또 양미라는 지인들과 함께 하는 스몰웨딩을 준비중이라고 하네요.






한편 배우 양미라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데뷔는 1997년 잠뱅이 모델 대회에서 대상을 받으며 했는데요.



특히 2000년 햄버거 CF에서 남희석과 함께 출연해 강한 인상을 남기며 일명 버거소녀라는 별명을 얻게 됩니다.



이후에 양미라는 많은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올렸는데요. 최근에는 드라마나 티비에서 좀체로 얼굴을 볼 수 없었죠. 마지막 활동이 2010년 세자매 입니다. 


티비에서 활동을 안했지만 연극계에서 몇년간 활동을 했는데요. 나름 잘나가던 그녀가 왜 브라운관에서 떠났는지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다만 예전 택시에 출연해 성형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다고 밝혔는데요. 


당시 양미라는 "여자이고 싶었다. 성형하면 예쁘게 나올 줄 알았다. 그런데 이미지가 한 방에 너무 세게 바뀌었다"며 "26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전 국민에게 욕을 들었다. 가족들에게 항상 자랑스러운 딸, 언니였는데 너무 힘들었다" 고 솔직하게 고백했는데요. 혹시 성형과 관련해서 심적으로 힘들어 연예계에서 떠나있었던것은 아닌가하는생각은 드네요.



양미라 동생 양은지는 양미라 만큼이나 아름다운 외모의 소유자로 지난 2009년 12월 축구선수 이호와 결혼해서 현재 세 아이를 두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버거소녀 양미라 결혼 성형전 남편 나이 동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