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하트시그널 김현우 집안 식당 메시야 키 나이 인스타 총정리



하트시그널 김현우 집안 식당 메시야 키 나이 인스타 총정리


하트시그널 시즌2가 종영하고 출연자들에게 쏟아지는 악플문제로 기대하던 스페셜방송이 결방했는데요. 출연자들이 SNS 계정을 폐쇄하기도 하는등 몸살이 심했죠. 그러다 몇일전 스페셜 방송이 방영되며 드디어 출연자들의 인터뷰를 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마지막 선택에서 오영주가 아닌 임현주를 선택했다는 이유로 온갖 욕을 먹고 운영하는 경리단길 식당까지 잠시 휴업을 했던 김현우씨가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입장을 솔직하게 밝혔는데요.



김현우씨는 설레는 연애를 하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결혼할 사람을 찾겠다고 생각한 자신이 잘못생각했음을 깨달았다고 합니다. 일단은 설레는 사람을 만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해 최종선택에서 임현주씨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김현우 : 그것이 제게 독이 될수도 있다는 생각은 하지만 지금은 마음이 그러는데 어떡하냐..




솔직한 김현우씨의 인터뷰에 오영주씨와 이어지길 바랬던 시청자들 마음이 조금 풀린 것 같네요. 머리보다 마음가는 사람을 선택했다고 해서 돌을 던질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누구나 결혼할 나이가 되면 이성을 선택할때는 머리와 가슴이 다를 수 있으니까요. 


김현우씨는 등장부터 눈길을 사로잡으며 큰 관심과 인기를 끌었는데요. 워너원 강다니엘을 제치고 화제성 1위에 오르기도 할 정도로 인기가 폭발적이었습니다. 훈훈한 외모에 섬세하면서도 카리스마있는 성격, 패션스타일과 쉐프라는 직업등 인기를 끌만큼 매력남인 것은 사실이죠. 하트시그널이 종료한 후에 각종 방송과 인터뷰, 광고등에서 출연 요청이 쇄도하고 있는데 모두 거절중이라고 합니다.




셰프 김현우씨가 직접 운영하는 경리단길 식당 메시야는 현재 손님들이 줄을 서고 있다고 하는데요. 메시야식당은 일본식 가정식을 1일 1메뉴로 운영중입니다.



식당이 잘된다고 해도 방송이나 광고를 거절할정도면 나름대로 재력이 있을듯한데요. 김현우씨에 대해 좀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현우씨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방송에서 밝힌대로 일본 유학을 다녀왔으며 유명 잡지 에디터로 회사생활을 하기도 했고, 현재는 일식집 운영하는 메인쉐프입니다. 음악을 전공해서인지 레게머리를 한 사진을 볼 수도 있었죠.



현재 사는곳은 서울 서초구 방배동이며 키는 정확하게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175cm이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공을 바꿔 외국에서 유학학만큼 김현우 집안 또한 부유할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일본에서 유학중 일식을 배웠다고 하죠. 


김현우씨는 하트시그널에서 고가의 외제차량을 운전하는 장면이 많이 잡혔는데요. 하트시그널에 타고 나온 차는 무려 3대나 되는데 포드 익스플로러, 링컨 MKZ, 3세대 레인지로버 스포츠 이렇게 3가지입니다.



링컨 가격 : 약 4천만원

포드 익스플로러 : 약 5천만원

3세대 레인지로버 스포츠 차량 : 약 1억



물론 협찬일수도 있기 때문에 3대 모두 김현우씨의 차인지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김현우 인스타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mesiya_____/입니다. 인스타에 들어가니 식당메뉴나 사진등이 많이 올라와 있는데요. 사진을 보니 정말 매력넘치네요. 잘생기기도 했지만 분위기가 있는 매력남입니다. 핱시 여자출연자분들이 모두 반했던 이유가 있는듯합니다.



여기까지 하트시그널 김현우 집안 식당 메시야 키 나이 인스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하트시그널 김현우 전여친 성형전 직업 오영주 임현주 총정리

배윤경 장천 결별 티아라 큐리와 열애설

서주원 집안 인스타 성형 카레이서 연봉은 얼마?

하트시그널 서지혜 직업 나이 인스타 학교 소속사 집안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