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지우 전남친, 레이먼킴 아내, 손호영, 민영기, 이루마 공개연애 총정리

김지우 전남친, 레이먼킴 아내, 손호영, 민영기, 이루마 공개연애 총정리






어제인 3일 라디오스타 방송에서는 '나오늘 집에 안갈래' 특집으로 수다쟁이 워킹맘 4인이 출연했는데요.


4인방은 바로 이윤지, 정시아, 김지우, 정주리입니다.


이날 특히 김지우의 솔직함 입담이 빛을 발했는데요.






김지우는 이날 레이먼킴과 만남을 시작한 부분에 대해 이야기했는데요. 


레이먼킴이 약속을 세번이나 펑크냈는데 김지우가 몇번이나 대시했다고 하네요.


그만큼 레이먼킴이 마음에 들었던 모양입니다. 





윤종신이 라디오스타에서 "TV에 과거 공개 연애한 전 남친이 나오면 남편 레이먼킴이 한숨을 쉰다더라"라고 얘기했는데요.


이에 김지우는 "남편이 전에 사귀던 여자를 알게됐다. 미스코리아 출신이다"라고 폭로해서 재밌게 받아쳤네요.





김지우는 자연주의 출산으로 51시간 만에 아이를 낳았다고 하는데요.


무통주사를 안맞는 바람에 2박3일만에 산고끝에 출산을 했다고 합니다.


정글의 법칙에 간 남편에게 분노한 일화를 털어놓으며 출산과 육아로 화가 많이 쌓인 얘기를 속시원하게 털어놓았는데요. 


지금이 애기가 이쁘기도 하지만 엄마로서는 제일 힘들때라 몸안에 화가 많은 것 같아 보이네요. 





김지우의 나이는 83년생으로 34세입니다. 


키는 168cm, 몸무게 51kg 으로 상당히 큰 키네요.


결혼전에 다작으로 많은 작품에 출연했지만 현재는 레이먼킴과 결혼해서 행복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김지우는 라디오스타에서 공개연애를 했다보니 결혼후에 고충이 많다고 털어놓았는데요.


그래도 레이먼킴과 알콩 달콩 행복하게 잘 사는것 같아 보기 좋네요.


여기까지 김지우 전남친, 레이먼킴 아내, 손호영, 민영기, 이루마 공개연애 정리해보았습니다.


<관련글보기>

2018/01/11 - [연예가정보] - 민영기 나이, 키, 프로필 정보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