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진성 진안아가씨 노래듣기 (가사포함)





진성 진안아가씨 노래듣기 (가사포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혈액암을 딛고 제2의 전성기를 맞은 가수 진성님의 노래 진안아가씨를 감상하실 수 있도록 노래영상과 가사까지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진성님은 2014년 <안동역에서>를 발표하며 일약 스타가 된 가수인데요. 이 노래가 크게 히트하며 실제로 안동역에 노래비까지 세워지기도 했죠.



진성님은 10살 어린나이에 가수의 꿈을 키워오며 유랑극단을 따라다녔다고 하는데요. 오랫동안 무명생활을 거치며 무려 40년 만에야 가수로서 빛을 볼 수 있었습니다. 늦게나마 트로트 가수로서 성공했음에도 그에게 또다른 시련이 찾아오는데요. 바로 혈액암에 걸린 것이죠.



40년의 무명의 세월끝에 <안동역에서>가 히트하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던 그가 돌연 방송과 공연계에서 사라졌는데요. 바로 혈액암에 걸렸기 때문이었습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사연이 아닐 수 없는데요. 다행히 혈액암을 딛고 진안 아가씨 노래도 발표하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럼, 사연많은 진성님의 노래 진안아가씨 올려드리니 즐감하시길 바랍니다~






<가사>


첫사랑 봉순이를 찾아주세요

고향은 진안 이구요

좋으면 좋다 싫으면 싫다

딱 부러지는 여자


화장끼 하나 없는

짧은 생머리 살구꽃 향기가 나는

귀여운 아가씨 어디로 갔나

사랑불만 지펴놓고


마이산 돌탑 위에 새겨둔 그 이름

꿈에라도 만날 수 있을까


나는야 사랑 찾는 꽃마차 

나는야 님 그리는 꽃마차


오늘도 그리운 맘 하늘에 적어본다.

첫사랑 진안 아가씨



화장끼 하나 없는 짧은 생머리

살구꽃 향기가 나는

귀여운 아가씨 어디로 갔나

사랑불만 지펴놓고


마이산 돌탑 위에 새겨둔 그 이름

꿈에라도 만날 수 있을까


나는야 사랑 찾는 꽃마차 

나는야 님 그리는 꽃마차


오늘도 그리운 맘

하늘에 적어본다.

첫사랑 진안 아가씨


나는야 사랑 찾는 꽃마차 

나는야 님 그리는 꽃마차


오늘도 그리운 맘

하늘에 적어본다.

첫사랑 진안 아가씨

첫사랑 진안 아가씨




여기까지 진성 진안아가씨 노래듣기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