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해체일
워너블이시거나 워너원에 입덕하신 분들은 워너원 해체일에 대해 궁금하실거예요.
저는 원래 티비를 많이 보지 않는편이라 워너원에 관심이 없었는데요.
최근 티비프로 발칙한 동거를 보고 강다니엘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어요.
웃는모습이 천사같고 예쁜데 중저음의 남자다운 말투와 목소리와 행동, 거기다가 키까지 큰 다녤, 마음씨는 어찌나 착하고 배려심많은지 재미없어도 내색도 없이 항상 웃어주는 모습에 안반할수가 없더라고요. 다니엘이 나오면 화면에서 눈을 뗄수가 없어요. 부산이 고향이라 한번씩 툭툭 나오는 사투리도 완전 상남자.
다니엘을 보면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노래가 떠올라요.
어머님이 누구니, 도대체 널 어떻게 키우셨니~~~어떻게 그렇게 맘이 예쁘니?
아무튼 다녤에 빠져서 프로듀서 101 시즌2부터 역주행하며 워너원의 모든 영상들을 빠짐없이 보고 있는데요.
워너원고까지 보고 나니 강다니엘 뿐 아니라 모든 멤버 하나하나 너무너무 예쁘고 매력덩어리라 워너원에 퐁당 빠지게 되버렸네요.
특히 지훈이랑 진우의 분쏘단 왜케 귀여운지, 블로그마다 돌아다니며 분쏘단 영상 다시보기 하느라 시간가는 줄 모르고 살고 있네요.
악,, 분쏘단, 진짜 뭔가 모르게 설레고 귀여워 죽겠네요. 지후니 너무 예쁘고 잘생긴데다 본인은 상남자라는데 보호본능 제대로 자극하고 챙겨주고 싶고,,
진우는 완전 상남자네요. 운동 잘하고 멋짐 그자체 ,, 나이도 어린데 왜케 은근 멋지죠?? 장난칠때는 개구쟁인데 순간순간 눈빛이나 행동이 뭔가모르게 설렘 유발한다는.. 진우가 지후니 챙겨줄때 왜 내가 설레일까나??! ㅋㅋ
성우, 관린, 지성, 황갈량, 성운, 재화니, 진영이, 대휘 한명한명 모두 매력넘치고 맘씨도 너무 이뻐요.
이런 그룹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너무 완벽하고 멋진 그룹인데요.,,
넘 슬프게도 올해까지만 그룹활동하고 해체한다고 해요.
벌써부터 생각만해도 너무너무 슬프네요 .ㅠ.ㅠ
워너원 해체일은 2018년 12월 31일로 정해져 있어요.
처음부터 프로젝트로 결성된 그룹이라 어쩔 수 없는 일이긴 하지만,
이들이 다른 그룹으로 활동하는 것은 상상이 가지 않아요.
애기들이 한명한명 어찌나 귀엽고 이쁜지, 맘씨도 넘 착하고요.
이런 친구들만 모아놓기도 쉽지 않을것 같아요.
어쩜 불가능한 일이 아닐까 싶네요.
고척스카이돔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하는 걸 보고 넘나 가슴뭉클하고 감동적이었는데,, 이들이 한 무대를 설 수 있는 시간이 1년밖에 남지 않았다니요.
1년은 정말정말 금방 가버릴텐데....ㅠ.ㅜ
워너원은 애너제틱으로 각종 차트 1위를 먹고 컴백 타이틀곡 Beautiful 까지 모든 차트에서 1위를 기록,
각종 광고와 예능프로그램을 휩쓸며 그야말로 대세중에 대세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대세중 대세이다보니 너무 바쁜 활동으로 힘들것 같기도 하고 그런 생각을 하면 안쓰럽기는 해요.
전에 워너원 해체 반대 운동 서명도 있었지만, 계약상 정해져 있기 때문에 현실적으로는 불가능에 가까운 일인것 같아요.
저만의 상상으로 대형 기획사에서 이들을 다 거액을 주고 스카웃해서 한팀으로 활동하게 할 수는 없을까?!
아니면 좀더 활동 계획을 늘릴 수 있도록 각 소속사에 지분을 준다던가,,
다녤로 시작해서 분쏘단에 빠져 허우적거리다보니 이런 생각까지 드네요...
앞으로도 워너원 속에서 분쏘단이 꽁냥꽁냥하며 챙겨주고 장난치는 모습 보고 싶어요.
아직 워너블이 아닌 분들도 앞으로 워너원에 빠지게 되는 분들이 점점 늘텐데...
워너원 해체가 되면 너무너무 아쉽고 슬플것 같네요.
그렇다해도 정말 방법이 없다면 해체후 각자의 길을 간다고 해도.
한명한명 진심으로 응원하고 계속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네요.
또 영영 그들의 모습을 영영 못보는 것은 아니기에 .. 슬퍼도 어쩔 수 없죠.
개별 활동을 한다고 해도 더 좋아하고 더 응원하는 수밖에요.
그들을 기다리고 있을 원래 소속그룹에서는 기다리는 일이 더 힘든 일일 수도 있고요.
워너원 해체일에 대해 얘기하려다가 말이 길어졌네요.
아무튼,, 현재 알려진 해체일은 2018년 12월 31일입니다.
해체는 영영 안했으면 좋겠지만,, 정말정말 어쩔 수 없다면 개별활동을 하더라도 워너원을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이상으로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