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알아내는법!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알아내는법!




안녕하세요~
요즘 가장 핫한 게임인 클래시로얄,
클래시로얄의 빅잼은 바로 상자 획득!
이라고 할 수 있죠



그런데 실버 상자만 얻는다고 속상해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사이클을 보면 무슨 상자가 나올지 예측가능해요.

사이클이 뭐냐면,
클래시 로얄 상자는 운이 아니라 이미 사이클로 정해져 있어요.
즉, 클래시 로얄 상자 사이클은 상자를 얻는 순서가 이미 정해져 있다는 거예요.

예로, 실버 상자 몇개 받고 골드 상자 얻고,
이 패턴이 몇번 지속된 후에 매직 박스를 받는 거예요.



statsroyale 사이트를 이용하면 클래시 로얄 상자 사이클을 알 수 있어요.
사이트주소 : www.statsroyale.com 



사이클 앱까지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앱설치는 구글 플레이어에서 앱이름을 입력하시면 다운로드 하실 수 있어요
앱 : starfire




그럼, 오늘은 간단하게 사이트를 이용해서 사이클 확인하는 법 알아볼게요.


우선statsroyale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사이트명 : www.statsroyale.com 



위의 화면이 사이트 메인화면이예요.

체크된 빈칸에 자신의 태그를 입력해주세요.

태그를 입력 후 돋보기를 눌러주세요.



태그는 클래시로얄 접속 후 프로필에 들어가시면

닉넴 바로 아래에 태그가 있어요.

그 태그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상자 사이클도 알려주고요.

 최근 돌린 링겜, 상점 사이클까지 모두 알 수 있어요.

저는 다음번에 실버네요 ㅎㅎ


오늘은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알아내는법 알아봤는데요.

클래시로얄 게임 즐겁게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