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도농 인력중개 플랫폼 시스템 서비스 홈페이지 (agriwork.kr)

 

도농 인력중개 플랫폼 시스템 서비스 홈페이지는 농업분야의 일자리를 구인구직할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이외에도 농업교육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사이트 바로가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도농 인력중개 플랫폼 시스템 서비스 홈페이지 :

https://www.agriwork.kr/front/main/index.do

 

 

 

 

 

 

 

도농인력중개플랫폼 이용안내

도농인력중개를 이용하시려면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통한 회원가입을 필수로 완료해야 합니다. 본인인증 후 이력서 등록이 가능합니다. 

 

 

 

 

 

 

 

구직절차는 회원가입 후 이력서를 등록하시고 일자리를 지원하시면 되는데요. 회원가입시 일자리 지원, 이력서 등록, 일자리 제안받기 등 다양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도농인력중개플랫폼이란?

도농인력중개플랫폼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 운영하는 일자리 사이트인데요. 인력을 구하기 어려운 농업인을 위한 구인구직 중개 사이트입니다. 

 

또한 구직자들은 단기 일자리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유용한 정보와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직자는 회원가입 후 관심지역, 품목, 희망시기등을 등록하여 맞춤형 일자리 정보를 문자나 이메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방법

 

1.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상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세요. 

도농 인력중개 플랫폼 시스템 서비스 홈페이지 >

 

도농인력중개플랫폼

본 사이트는 농림축산식품부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 운영하여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농작업 구직ㆍ구인정보 인력중개 플랫폼입니다.

www.agriwork.kr

 

 

 

2. 구직자인지 구인자인지 선택하세요.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은 구직자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3. 약관에 전체동의 체크하시고 확인버튼을 클릭하세요.

 

 

 

 

4. 휴대전화 본인인증 절차를 완료하세요. 

 

 

 

 

5. 기본정보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이메일을 입력하세요. 기본정보는 필수사항으로 꼭 입력해야 하는 항목입니다. 

 

 

 

 

6. 경력이나 희망지역, 희망작물등을 입력하세요. 선택사항으로 꼭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확인버튼 클릭시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7. 회원가입을 완료하신 후 이력서를 등록하여 구직활동을 이어가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시 궁금하신 점이나 애로사항이 있을때는 전화번호 1811-6126 으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이상 마칩니다. 운영시간은 (월~금) 09:00 ~ 17:00까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