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택시 유가보조금 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 (https://www.taxicard.co.kr)

 

택시 유가보조금 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는 유가상승에 따른 운수업계 종사자들의 유류비 부담을 지원하는 사이트입니다. 해당 사이트 바로가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택시 유가보조금 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taxicard.co.kr/login/loginUsr.do

 

 

 

 

 

 

회원가입 방법 

- 회원가입 방법 안내입니다. 회원가입대상은 개인 및 법인, 가맹점(충전소) 입니다. 

 

 

 

1. 아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세요.

택시 유가보조금 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 >

 

 

 

 

2. 기본정보를 입력하세요. 개인회원과 법인회원은 택시유류구매카드 발급이력이 있는 경우에만 회원가입 가능하며 가맹점 회원은 사용실적이 있는 경우에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3. 가입구분에서 회원유형을 선택하세요.  사업자번호에 해당하는 유가보조금 카드번호를 입력 후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세요. 

 

 

 

 

4. 이메일,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주소를 입력 후 회원가입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회원가입 대상

회원가입 대상은 운송사업자인 개인 및 법인, 가맹점(충전소)입니다.  개인및 법인은 유가보조금 지급대상 차량을 소유하고, 지방자치단체에서 유류구매카드 발급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가맹점은 유가보조금 대상 차량이 3개 특정카드 가맹점에서 거래가 1회이상 발생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회원ID는 운송사업자와 개인, 가맹점 모두 사업자번호별로 발급가능합니다.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시 궁금하신점이 있거나 애로사항이 있을때는 대표전화 ☎ 1566-8467 번으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입니다.